센터소식

Seoul Integrated Mental Health Service Center

제목<저희 기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음2023-05-31 16:54

이음에서 실무자와 이용자 열아홉 분이 5월 18일(목), 5월 25일(목) 양일에 거쳐 방문해주셨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보셨으면 해서 각각 다른 기관체험특강을 준비했는데요.

첫날엔 양말목공예로 리스와 컵받침을, 둘째날엔 패턴아트를 활용한 손거울 만들기를 진행했습니다.

다들 솜씨가 좋으셔서 예쁜 결과물이 나왔습니다.

수업에 집중할수록 좋은 결과물이 나오는데 참여자들 모두 열정이 넘치셨어요!

창의력도 좋으셔서, 패턴아트 강사님이 샘플로 쓸만한 패턴이 많다고 칭찬하셨습니다.

 

체험특강이 끝나고 기관 소개와 기관 라운딩을 진행했어요.

체험특강 진행 직후라 4층 프로그램에 대한 흥미도 많이 보이셔서, '문화예술플러스아카데미'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면

프로그램 모집시 메시지가 발송된다고 안내드리니 좋아하셨어요.

그밖에도 희망아카데미의 동아리 활동과 취업연계팀의 프로그램들에 관심을 보이며 질문도 많이 해주셨습니다. 

본 기관에 관심 가져주시고, 귀한 발걸음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smiley 서울시정신건강통합센터에서는 저희 기관의 사업내용을 소개하고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 일정을 통해 기관의 설립 취지와 역할을 알리고자 기관체험특강을 마련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기관의 많은 신청을 바랍니다.

기관체험특강 신청 (옆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  https://forms.gle/5QuwZBeLP1oV9ZA5A